
추가된 기능
카메라 자동 회전 기능 온/오프 추가
NPC 패치의 이벤트 페이즈 추가
밸런스 조정
특대검/특대 무기의 공격 속도 증가 및 후 딜레이 감소. 이 변경에 점프 공격은 포함되지 않음.
특대검/특대 무기의 양손 잡기 시 대미지 증가. 이 변경에 점프 공격은 포함되지 않음.
특대검 특대 무기, 대검, 대형 망치, 대형 도끼, 대형 창 그리고 도끼 창의 방어 시 물리 커트율과 가드 성능 상승.
검 잇기의 대검 대미지 상승.
세계 먹는 자의 왕홀 대미지 상승
백금 지팡이, 용찬의 표식의 상태 이상치 보정 하락.
방어 성능이 높은 무기와 대형 방패의 탈리스만 조합 시 효율을 낮춤.
발광의 발동 애니메이션 길이 줄어듦.
발광의 게이지 감소 속도 줄어듦.
저레벨에서 FP와 스태미나의 성장폭 상승.
*플레이어들은 위의 변경점을 적용받기 위해선 아래의 행동 중 하나를 시행해야만 합니다.
이는 오직 한 번만 요구되며, 업데이트 후 생성된 캐릭터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레벨업
고드릭의 거대한 룬 발동
스탯에 보정을 해주는 장비 재착용.(갑옷, 성인)
이외의 적과 무기의 밸런스 변경점
마술/기도
상향 조정
결정 연탄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하이마의 대형 망치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딜 레이 감소. 시전 중에 적의 공격을 더욱 잘 견디도록 변경(시전 중 강인도 상승)
암반 부수기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강인도 상승
암반 발파 - 후딜레이 감소. 시전 중 강인도 상승.
토푸스의 역장 - 효과 범위 확대 및 지속 시간 소폭 상승.
레날라의 만월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라니의 암월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카리아의 대검 - 낮은 기량에서 시전 속도 상승.
용암탄 - FP 소비량 감소 및 시전 속도 상승.
솟구치는 용암 - 시전 속도 상승 및 마그마가 폭발하기까지 걸리는 시간 감소
겔미어의 분노 - 투사체의 무작위성 소폭 감소 및 용암 지대의 대미지 상승. 타격 범위 증가.
라이커드의 원혼 - FP 소비량 감소.
신탁의 비눗방울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신탁의 큰 비눗방울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죄의 가시 - 후 딜레이 감소. 적의 출혈 게이지 상승량 증가.
벌의 가시 - 후딜레이 감소. 적의 출혈 게이지 상승량 증가.
폭발하는 영혼 화염 - FP 소모량 및 후 딜레이 감소.
티비아의 부름 - 대미지 및 시전 속도 상승.
도가니의 모습/꼬리 - FP 및 스태미나 소모 감소.
도가니의 모습/뿔 - FP 및 스태미나 소모 감소. 시전 속도 증가. 차지하지 않았을 때 이동 거리 증가 및 차지 시 적을 더욱 잘 경직시킴(강인도 감쇠력 증가).
엘데의 유성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흑검 - 스태미나 소모량 및 후 딜레이 감소.
빛 고리 - FP 소모량 감소. 대미지 및 시전 속도 상승.
세 개의 빛 고리 - 대미지 상승.
라다곤의 빛고리 - FP 소모량 감소. 대미지 및 시전 속도 상승. 후 딜레이 감소.
뇌격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조준하는 뇌격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고룡의 뇌창 - FP 및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강인도 상승.
고룡의 뇌격 - 후 딜레이 감소.
란삭스의 치도 - FP 및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강인도 상승.
포르삭스의 뇌창 - FP 및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강인도 상승.
얼음 뇌창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강인도 상승.
죽음의 뇌격 - FP 소모량 감소. 죽음 안개의 지속 시간 증가.
불이여! - 대미지 상승
거인의 불을 받으라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악신의 불 - FP 소모량 감소 및 대미지 상승.
불이여 회오리쳐라 - 대미지 증가, 후 딜레이 감소.
모두 불태워라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흑염 - 대미지 증가 및 적의 방어를 더욱 잘 부수게 됨.
쓸어버리는 화염 - FP 소모량 및 후 딜레이 감소. 사거리 및 범위 증가.
흑염의 의식 - FP 소모량 감소 및 데미지 증가.
그랭의 짐승 발톱 - 데미지 증가 및 후 딜레이 감소.
혈염의 발톱 자국 - FP 소모량 감소 및 시전 속도 증가. 후 딜레이 감소.
피의 수여 - 대미지 증가. 시전 속도 상승 및 효과 발동 딜레이 감소. 후 딜레이 감소.
곤충 실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붉은 에오니아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강인도 상승.
참을 수 없는 미친 불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투사체 사거리의 무작위성 감소 및 적의 광기 게이지 상승률 증가.
발광 전염 - 시전 속도 상승.
플라키두삭스의 멸망 - FP, 스태미나 소모량 및 후 딜레이 감소.
용 발톱 - FP, 스태미나 소모량 및 후 딜레이 감소 및 차지 시 강인도 감쇠력 상승.
용 물기 - FP, 스태미나 소모량 및 후 딜레이 감소 및 차지 시 강인도 감쇠력 상승. 시전 속도 상승.
그레이오르의 포효 - FP, 스태미나 소모량 및 후 딜레이 감소.
상향 및 하향 조정
아듀라의 달의 검 - 단일 시전의 위력을 하향 및 칼날과 서리 효과가 좀 더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적중하도록 성능 조정. 낮은 기량에서 시전 속도 상승.
불이여 쏟아져라 - 단일 시전의 위력을 하향 및 적에게 여러 번 적중하도록 성능 조정. FP 소모량 감소.
샤브리리의 외침 - 적의 발광 게이지 상승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효과 발동 딜레이 감소.
하향 조정
파리 떼 - 출혈치 감소.
미친 불 - 적의 발광치 감소.
공열광화 - 적의 발광치 감소.
전투 기술
상향 조정
사자 베기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발차기 - 시전 속도 상승.
호라 루의 땅 흔들기 - 시전 속도 상승. 추가 입력의 시전 속도 상승. 후 딜레이 감소.
트롤의 포효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추가 입력의 시전 속도 상승, 사거리 증가.
거인 사냥 - 후 딜레이 감소.
폭풍의 습격 - 후 딜레이 감소.
카리아의 대검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딜레이 감소. 차지 시 대미지 상승 및 강인도 감쇠력 상승.
그레이트 카리아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딜레이 감소. 차지 시 대미지 상승 및 강인도 감쇠력 상승.
그라비타스 - 시전 속도 상승.
염격 - 후속 강공격의 이동거리 증가.
흑염의 회오리 - 회전 시 무기에도 타격 판정 추가.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뇌격참 - 시전 속도 상승. 짓밟는 모션에도 타격 판정 추가.
신성한 칼날 - 시전 속도 상승.
성스러운 빛 고리 - 시전 속도 상승.
독 안개 - 시전 속도 상승.
독나방은 두 번 춤춘다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얼음 창 - 무기를 돌리는 모션에도 타격 판정 추가.
냉기 안개 - 시전 속도 상승.
암살의 작법 - 시전 속도 상승.
방패 강타 - 시전 속도 상승.
돌격 강타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황금 칼날(사명의 칼날 전기)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죽음의 칼날(검은 칼날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황금의 검술(의장 직검 전기) - FP 소모량 감소 및 시전 속도 상승. 지속 시간 증가.
애도의 묘비(황금 묘비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잠의 안개(트리나의 검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에오히드의 검무(에오히드의 보검/마레가의 집행검 전기) - 사거리 증가.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막을 수 없는 검 - 비문자검으로 시전 시 시전 속도 상승.
백왕의 인력파(백왕의 검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황금률 게양(황금률의 대검 전기) - 후 딜레이 감소 및 추가 입력의 시전 속도 상승. 대미지 상승. 감인도 감쇠력 상승.
월광검(암월의 대검 전기) - FP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딜 레이 감소. 지속 중 동상 상태 이상치 증가.
황금파(신이 남긴 대검 전기) - FP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늑대의 습격(왕가의 그레이트 소드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여왕의 흑염(신 사냥의 검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왕조 검술(피의 헬리케 전기)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유체화(녹스의 유체검/녹스의 유체망치 전기)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죽음의 풀레어(일식의 쇼텔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흑왕의 척력파(흑왕의 대검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용암 길로틴(토룡의 비늘검 전기)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추가 입력의 후 딜레이 감소.
흡혈 참격(모르고트의 저주검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빙뢰검(용비늘도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짓밟는 모션에 타격 판정 추가.
로제스의 부름(로제스의 도끼 전기) - 후 딜레이 감소.
엎드려라!(고드릭의 왕 도끼 전기) - 추가 입력의 시전 속도 상승.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황금 부수기(마리카의 망치 전기) - FP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가족의 원혼(가족의 머리 전기) -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별 구름(떨어진 별들 전기) -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짐승왕의 발톱(짐승 발톱 대형 망치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세계 먹는 자(세계 먹는 자의 왕홀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왕의 외침(고드프리의 왕 도끼 전기) - 후 딜레이 감소.
창 부르기 의식(죽음 의례의 창 전기) - 후 딜레이 감소.
고룡의 벼락(그랑삭스의 벼락 전기) - FP 소모량 감소 및 시전 속도 상승. 시전 중 강인도 상승.
큰 뱀 사냥꾼(큰 뱀 사냥꾼 전기) - 후 딜레이 감소 및 대미지 증가. 시전 중 강인도 상승.
미친 불 찌르기(바이크의 전투 창 전기) - FP 소모량 감소, 후 딜레이 감소. 시전자의 발광치 감소.
의대한 피(모그윈의 성창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미켈라의 빛고리(광륜의 대낫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용암 바다(용암 채찍의 촛대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화염무(거인의 적발 전기)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후 딜레이 감소. 시전 중 구르기로 취소 가능한 타이밍 추가.
폭풍 차기(노장의 의족 전기) -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굽어 살피소서(접목된 비룡 전기) - 시전 속도 상승.
상향 및 하향 조정.
뇌운의 모습(용왕의 바위검 전기) - 차지하지 않았을 때 대미지 감소. FP 소모량 감소. 시전 속도 상승 및 후 딜레이 감소.
버그 수정
발광전염의 대미지가 오른손 무기에 영향받던 버그 수정.
전투기술 카리아의 앙갚음의 대미지가 무기와 스테이터스의 영향을 받던 버그 수정. 멀티플레이시 제대로 효과가 보이지 않던 버그 수정.
출혈과 동상이 발동했을 때 애니메이션이 의도보다 길었던 버그 수정.
캐릭터 생성 화면에서 일부 수치를 조정해도 제대로 반영되지 않던 버그 수정.
일부 아이템을 내려놓았을 때 대화가 불가능해지는 버그 수정.
플레이어끼리 허가되지 않은 아이템을 주고받을 수 있던 버그 수정.
소환되기 직전 밝힌 축복이 맵에 등록되지 않던 버그 수정.
코옵 시 때때로 레날라가 정상적으로 행동하지 않던 버그 수정.
모르고트를 물리친 후 보스장 입장이 막히던 버그 수정.
바이크와 에드가가 르에니에 지역 보스를 모두 물리친 후 침입하지 않던 버그 수정.
퀘스트 진행 중 망각의 비약을 획득하지 못하더라도 화산관에서 이를 획득할 수 있도록 수정.
고 스톡이 의도되지 않은 때에 플레이어의 룬을 훔쳐가는 버그 수정.
미켈라의 성수에서 밀리센트를 도운 이후 의도치 않게 밀리센트를 죽이는 일이 없도록 보호막 추가.
대변 먹는 자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을 수 없던 버그 수정.
때때로 디아로스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던 버그 수정.
때때로 걸어다니는 영묘에서 추억을 복제할 수 없던 버그 수정.
자검을 쌍수 장비했을 때 연속 공격을 할 수 없던 버그 수정.
낫에 독 속성이 부여되어 있으면 출혈 수치가 하락하던 버그 수정.
철 대검에 속성이 부여되면 의도된 것보다 대미지가 낮던 버그 수정.
밤의 혜성을 차지해서 시전 할 경우 FP 소모량이 상승하는 버그 수정.
전투 기술의 기본 키 세팅이 설정되지 않던 버그 수정(PC)
스팀 버전에서 멀티에서 함께한 플레이어들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 수정.
온라인 안정성 향상
특정 상황에서 올바르지 않은 소리가 출력되던 버그 수정.
맵의 일부 지형이 올바른 모습과 히트박스를 갖고 있지 않던 버그 수정.
일부 적이 올바른 모습과 행동을 하지 않던 버그 수정.
일부 갑옷이 잘못된 스탯을 갖고 있던 버그 수정.
텍스트 수정.
기타 다른 성능 향상과 버그들을 수정.
'게임 > Game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더 2.4 주목할만한 신규 룬워드 (0) | 2022.04.26 |
---|---|
XCOM® 2 에픽게임즈에서 무료 배포중 (0) | 2022.04.15 |
(게임뉴스)디아블로2 레저렉션 2.4 패치 4월 15일 및 래더 29일 시작 (0) | 2022.04.03 |
이번주 에픽게임즈의 무료게임 시티 오브 브라스 (City of Brass) (0) | 2022.04.02 |
이번주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토탈워 : 워 해머 Total war : War Hammer (0) | 2022.04.01 |
댓글